무주재향경우회, 하반기 안보특강 & 기념행사 개최
무주재향경우회, 하반기 안보특강 & 기념행사 개최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2.11.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9주년 경우의 날 기념행사에 함께한 기념촬영 모습

무주 재향경우회(회장 황경택)는 '2022년도 하반기 안보특강 및 제 59주년 경우의 날' 기념행사를 21일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무주읍사무소 2층 다목적 홀에서 마련된 기념행사는 황경택 회장을 비롯한 유봉현 무주경찰서장, 경우회원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범섭 사무국장의 사회로 순조롭게 진행됐다.

11시경 시작된 이날 주요행사 식순은  국민의례, 내빈소개, 감사장 수여 및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최근 잇따르고 있는 북한의 미사일 도발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국내 안보에 보다 철저한 대비와 국민 의식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감사장을 수여받은 김용출(오른쪽), 김정석 경우회원 모습(사진=고달영 기자)​
​감사장을 수여받은 김용출(오른쪽), 김정석 회원(사진=고달영 기자)​

이어 감사장 수여는 그간 모범적인 경우회 발전과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김용출, 김정석 회원 두 명이 유봉현 무주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고 참석한 다수 회원들로부터 따뜻한 축하를 받았다.

축사에 나선 유봉현 서장은 "그간 선배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내 어느 곳이든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모범적인 무주경우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경택 회장은 "올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모든 회원들이 일치단결한 가운데 성원과 지혜를 모아 주셔 감사하다"며 "내년 역시 더욱 발전하고 화합하는 무주경우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