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공식 웹진 '마중' 오픈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공식 웹진 '마중' 오픈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11.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공식 소통 플랫폼 표방… 도내 예술계·관광업계·도민과의 소통 나서
웹진 마중 홈페이지 화면.
웹진 마중 홈페이지 화면.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경윤, 이하 재단)은 전라북도문화예술관광 온라인 소통 플랫폼을 표방하는 웹진 ‘마중’1호를 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웹진 마중은 재단이 도민을 위한 공공기관으로써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과 재단 관계자들의 이야기, 그리고 도내 외 각종 문화예술관광과 관련된 이야기와 유용한 정보를 담아 독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웹진 마중에서는 <JB커버스토리>, <JB시선집중>, <JB리포트> 등 여섯 가지의 카테고리 속에서 전라북도 문화예술, 그리고 관광과 관련된 특집 기사 소개, 전문가 칼럼, 문화예술 및 관광 업계 종사자 인터뷰, 각종 재단 인터뷰, 그리고 재단이 주최하는 각종 사업 및 행사 안내 등 내부 소식까지 풍성하게 담겼다.

웹진 마중은 자체 온라인 홈페이지(https://jbmajung.or.kr)를 통해 독자들에게 공개되며, 재단 홈페이지(https://jbct.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웹진 오픈 기념으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는 11월 22일(화)부터 12월 7일(화)까지 진행되며, 웹진 기사를 읽고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경윤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웹진 마중 오픈이 고객 친화적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통해 전라북도의 문화예술과 관광을 널리 알리고, 독자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목적이다.”며, “앞으로도 웹진 마중은 전라북도문화관광 플랫폼의 기능을 강화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웹진 마중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