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전북마을공동체미디어 활동가의 밤’ 개최
‘2022 전북마을공동체미디어 활동가의 밤’ 개최
  • 권남용 기자
  • 승인 2022.12.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미디어 활동가 교류, 성과 공유, 전시 등 진행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12월 3일 17시, 전주 영화호텔에서 ‘전북마을공동체미디어 활동가의 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라북도와 익산시가 주최하고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가 주관, 전북마을공동체미디어네트워크가 협력하는 이번 행사는 전라북도 지역 마을공동체미디어 활동가 간의 교류기회를 제공하고 결과물을 공유함으로써 마을미디어의 역할과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익산 및 전북지역 마을미디어 활동가와 시민, 단체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될 이번 행사는 전북지역 마을공동체미디어 매체를 통해 제작된 우수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전북지역 마을미디어 활동 소개 및 활동가 교류, 2022년 전북지역 마을미디어 우수콘텐츠 결과물 성과상영 및 공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영상 콘텐츠 상영회와 더불어 신문 분야 선정작, 전북마을미디어 활동사진, 2022년 전북마을신문 발간물 등이 전시되는 등 전북마을공동체미디어 활동가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함께 준비된다.

한편, 활동가의 밤에 앞서 진행되는 ‘2022 전북마을미디어 발전방향 정책토론회’에서는 전라북도 마을공동체미디어의 현황과 방향에 대한 발제와 토론이 이루어진다.

‘전북마을공동체미디어 활동가의 밤’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063-833-06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