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장수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료
2022년 장수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료
  • 정익수 기자
  • 승인 2022.12.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육종순)가 주관한 2022년 장수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행사가 8일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자원봉사자 및 내빈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불우 이웃에게 헌신적으로 사랑을 나눠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자원봉사자들의 1년 동안 활동을 담은 봉사활동 동영상을 시작으로 1부 시상식 및 2부 시상식이 진행됐다.

1부 시상식에는 전라북도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수상자 8명에 대한 표창 전수가, 2부 시상식에는 이번 장수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맞아 9개의 우수단체와 개인 자원봉사왕 2명, 단체 자원봉사왕 1팀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아나바다 행복나눔장터 운영 기부금 445만원을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전달하는 성금 기탁식이 진행됐으며, 최훈식 군수, 장정복 군의장, 박용근 도의원, 박오상 도센터장의 축하인사도 이어졌다.

육종순 이사장은 “해마다 자원봉사자 분들의 나눔의 씨앗이 장수군에 희망의 꽃이 되고 열매가 되어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장수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될 거라 생각한다”며 “자원봉사자분들의 나눔 실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힘을 합쳐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