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명품 토마토' 라이브커머스&소비촉진 이벤트 진행
'진안고원 명품 토마토' 라이브커머스&소비촉진 이벤트 진행
  • 임성택 기자
  • 승인 2022.12.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지역 농식품 소비촉진을 위한 구매급액별 적립금 리워드 행사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오는 14일 진안군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토마토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14일 14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 도전라이브 카테고리를 통해 '진안고원 토마토'의 생방송 판매를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진행상품은 진안군 관내 토마토 농가들을 대표해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이 유통하는 과육이 단단한 유럽종 토마토로 준비했다.

특히, 진안군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토마토는 재배과정부터 선별포장, 출하까지 안전성을 검증받은 GAP(우수농산물)인증 상품이다.

또한, 해발 400m의 고랭지 청정지역인 진안고원의 지형과 일교차가 큰 기후 덕분에 과육이 탄탄하고 저장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이날 라이브커머스는 진안군청 먹거리정책팀 및 진안군 토마토 공선출하회 소속 농가(마령면 오길택)가 함께 출연해 토마토 달걀볶음, 토마토 마리네이드, 토마토 치즈구이 등 토마토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영양분과 효능 등을 알아보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진안고원 유럽종 토마토는 라이브 시작시간인 14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20% 할인된 특가인 1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구매인증 선착순 10명에게는 5킬로그램 토마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진안고원몰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9일 동안 구매금액별 적립금 리워드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진안고원몰에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진안군청 전현희 농축산유통과장은 “우리 군의 품질좋은 농특산물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비대면 유통시장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농가 역량강화 등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