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 출시
폴앤조 보떼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 출시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12.2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앤조 보떼가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과 온고잉 케이스 1종, 리미티드 케이스 3종을 출시한다
폴앤조 보떼가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과 온고잉 케이스 1종, 리미티드 케이스 3종을 출시한다

이데아코즈의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월 1일 신제품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과 온고잉 케이스 1종, 리미티드 케이스 3종을 출시한다.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은 높은 색소 함량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대화할수록 편안하고 매끄러워지는 피니쉬가 특징이다. 입술 위에 부드럽게 멜팅되는 발림성은 물론, 고광택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게 연출한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소화할 수 있는 18컬러로 구성돼 고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폴앤조보떼의 상징 국화를 모티프로 한 온고잉 립스틱 케이스는 에메랄드빛 바디에 반지를 두른 듯 우아함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되는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뿐만 아니라 고양이 립밤(트리트먼트 립스틱, 립스틱 UV, 펄 립스틱)과도 호환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립스틱 케이스 CS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 ‘폴앤조’의 2023년 SS컬렉션에서 선정된 패턴을 프린팅해 소장욕을 더했다. 폴앤조만의 아이콘이 디자인돼 사랑스러운 나만의 립스틱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 보떼 글로우 샤인 온 립스틱과 립스틱 케이스 4종은 롯데백화점 본점뿐만 아니라 롯데온, 롯데홈쇼핑, SSG닷컴, CJ mall 등의 다양한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