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의회 임정호 의장, 제4회 복지TV호남방송 '지방자치분야 의회발전부문' 방송대상 수상
고창군의회 임정호 의장, 제4회 복지TV호남방송 '지방자치분야 의회발전부문' 방송대상 수상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1.1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의회 임정호 의장이 지난 13일 광주5.18기념문화센터 대동홀에서 열린 제4회 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에서 '지방자치분야 의회발전부문'대상을 수상했다.

복지TV호남방송의 방송대상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온 분야별 인물들을 찾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서 임정호 의장은 의회발전 부문에서 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임정호 의장은 제9대 고창군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취임한 이래 군민과 소통하며 화합하는 열린 의회를 슬로건으로 지난 6개월간 숨가쁘게 달려오면서 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입은 지역경제 회복과 군민의 삶 향상을 위해 집행부와 긴밀히 협력하면서도 견제와 감시로 군정이 올바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합리적인 정책대안 제시와 현장에서 답을 찾는 발로 뛰는 의정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임정호 의장은 “지난해 지방자치법이 전부 개정되면서 지방의회의 독립성이 강화되고 동시에 책임성 또한 커졌다. 앞으로 더욱 지역민이 믿고 의지할 수 있도록 소통하며 화합하는 열린 의정에 앞장서겠으며 집행기관에 대한 감시, 견제, 협력 기관으로서 의회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