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주덕진지구협의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주덕진지구협의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3.05.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덕진노인복지관(관장 하갑주)는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주덕진지구협의회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하고자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덕진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는 태평양법무법인, 부천항도외과, 사랑의 짜장 차의 후원으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주덕진지구협의회 봉사자 70여명이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짜장면을 식판에 담아 전해드리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에 참여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전주 덕진지구협의회 라태원 회장은 “이번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재능기부와 나눔행사에 힘쓰며 지역사회와 다양한 소통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덕진노인복지관 하갑주 관장은 짜장면 나눔행사에 동참헤 주신 여러 기관 및 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하는 뜻 있는 활동에 복지관 회원들과 함께 응원하고 앞으로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보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