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에 이어지는 고향사랑기부 행렬...무진장축협 임직원일동, 340만원 기부
무주군에 이어지는 고향사랑기부 행렬...무진장축협 임직원일동, 340만원 기부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05.2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 고향사랑기부제 성공 정착위해 뜻 모아
무진장축협 축산물도 무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납품 중

무주군은 25일 무진장축협(조합장 송제근)이 고향사랑기부금 340만 원을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무진장축협 임직원들이 무주군 발전을 응원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마음을 모은 것으로, 기탁식에는 송제근 무진장축협 조합장과 전태술 상임이사, 최재문 경영본부장, 이해근 무주지점장이 함께했다.

무진장축협 송제근 조합장은 “그동안 무주군민에게 받은 성원을 고향사랑기부를 통해 다소나마 돌려드리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진장축협은 무주읍과 안성면에 사업장을 둔 지역축협으로 무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한우고기와 돼지고기를 납품하고 있다.

무주군은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자에 대한 감사 답례품을 천마, 머루와인, 한우와 돼지고기 등 농 · 축산물 39종을 선정(2022.12.~)해 전달해 오고 있으며, 올해 6월부터는 추가 답례품을 등록 · 운영할 예정이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많은 분들의 무주사랑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기부금이 주민들이 꼭 필요로 하는 곳에 내실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을 해서 살기 좋은 무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