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댕댕냥이' 카드 출시…반려동물 업종 10% 할인
우리카드 '댕댕냥이' 카드 출시…반려동물 업종 10% 할인
  • 전북투데이
  • 승인 2019.08.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 제공) © 뉴스1

우리카드는 지난 2일 반려동물 '집사'(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를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댕댕냥이'는 '댕댕이'(강아지)와 '냥이'(고양이)의 합성어로 반려인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친근한 신조어를 활용했다.

이 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 특화 혜택을 담고 있다. 반려동물 용품·미용·병원,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 입점 중인 '몰리스펫샵' 등에서 1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쇼핑 시 10%를 할인해주는 '카드의정석 쇼핑'과 동일한 혜택을 기본으로 해외 서비스도 더했다. 이용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고 전 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월 1회, 연 2회)를 이용할 수 있다.

'댕댕냥이' 카드의 플레이트 디자인은 지난 7월 초까지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가 총 516건의 디자인을 출품했다. 이 중 최종 6개 후보를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실시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우리카드는 지난 2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대상·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카드의정석' 실물을 본떠 만든 기념카드와 유명 전시회 관람권을 수여했다.

상품 출시 기념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 이용 시 최대 3만원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70명에게 인터파크 펫 콜라보 선물세트, 스타벅스 실버카드 등 경품도 증정한다.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에서는 이달 말까지 강아지와 고양이 인기상품 기획전도 열린다. 위비마켓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위비마켓 3주년 기념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오는 18일까지는 20% 할인(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