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행복한 미래 환경 힐링콘서트...'옥산 힐빙센터' 개최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행복한 미래 환경 힐링콘서트...'옥산 힐빙센터' 개최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4.07.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페라 T&B주최- '자연을 품고 문화를 누비다'
13일 오후 6시 군산시 옥산 힐빙센터
테너 김선식,외 다수 인기 출연진 선 보인다.
티엔비 전속 출연진이 함께 연출하고 있는 모습
티엔비 전속 출연진이 함께 연출하고 있는 모습

'자연을 품고 문화를 누비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주관하고, 팝페라 T&B주최하는 '청소년을 향한 환경힐링 콘서트'가 인기리 개최된다.

행복한 미래를 위한 생활속에서 공감과 환경보존을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13일(토) 오후 6시 군산시 옥산면 소재 '힐빙센터'에서 공연된다.

특히 청소년들을 위한 환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서트를 비롯한 초청 강의, 소중한 체험 등이 마련된다.

인기 출연진에는 테너 김선식, 윤범식, 이진배, 이철, 민영욱을 비롯한 바리톤 오요환, 이경호. 신디 박찬근, 조그린, 드럼  노용현, 베이스 박윤호 등이 아름다운 선율로 감동의 시간이 공유된다.

별도 프로그램으로 오는 15일부터 9.15일간 열리는 창작체험교실이 열린다.

나무들의 결,향기, 다른 생명들을 품고 사는 스토리와 함께 원목을 다루는 법을 통해 내면의 감성을 성찰함과 동시 창작으로 이어지는 체험교실이 인기리 운영된다.

미래의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특성에 맞는 체험교실(학부모 참여 가능)과 나무시계만들기, 나무도마만들기, 나무명패만들기 등이 시연될 예정이다.

혹여 관심있으신 분은 ☎ 010.4373.3057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