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RED 축제의 밤, 장수에 월드스타 뜬다.
뜨거운 RED 축제의 밤, 장수에 월드스타 뜬다.
  • 형상희 기자
  • 승인 2019.08.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 ‘장수 락 페스타’ 개최, 입장권 인터넷 예매 진행중

뜨거운 여름에서 시원한 가을하늘로 넘어갈 무렵, 청정지역 장수에서 2019년 9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3일간 Red컬러로 빛나는 화려한 축제가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올해로 제13회를 맞이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르고 변화된 모습으로 진행된다.

먼저 기존의 협소한 메인무대를 종합운동장 내부로 옮겨 화려하고 대규모의 공연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장수의 대표 농・특산물이 가득한 Red 및 우수 농・특산물 상품전이 의암공원 잔디광장에서 운영된다.

또한 누리파크 내부로 아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을 배치해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다양한 신규 체험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장 큰 이슈는 축제 2일차에 진행되는 장수 락(樂) 페스타로, 9월7일 저녁 7시 장수군 의암공원 한누리 종합운동장 메인무대에서 장수 레드의 열정을 닮은 가수 싸이(PSY)가 출연, 장수의 밤을 뜨겁게 불태운다.

외에 래퍼 면도, 블랙나인, 최서현, 색소폰니스트 고민석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한다.

장수 락 페스타 무대는 약 12,000여명이 입장 가능한 규모이며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입장 가능, 입장권 예매는 현재 인터넷 홈페이지(http://itempia.co.kr)를 통해 예약 접수 중에 있다.

입장권은 예매 시 현장수령, 우편발송으로 선택 가능하며 우편발송은 지나 23일까지 구매한 예매자에 한해 일괄 배송된다. 이후 예매자 부터는 현장수령만 가능하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남원/전주방면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입장권 예매 시 선택사항으로 구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축제 홈페이지(http://www,jangsufestival.co.kr) 및 장수 락페스타 홈페이지 (http://itemp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