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 Kim의 tell 미(美) ] '피부 트러블 해결 솔루션'

2019-06-20     전북투데이
김승일

오늘은 요즘 밖에 돌아다니기 무서울 만큼 심해진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부 트러블 해결 솔루션' 포스팅입니다.

봄날이 되면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가득 핀 꽃들 때문에 무작정 나들이를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한데요.

​하지만 미세먼지와 황사 등을 생각한다면 외출이 꺼려집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해서 아주 집 밖으로 나가지 않을 수 없죠.

마스크를 쓰고 해도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피부는 미세먼지와 황사에 공격을 당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렇기에 꼭 봄날이면 유독 피부트러블이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저희 전주 피부관리실에도 이 시기에 피부관리를 받기위해 오시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는데요.  

아무래도 미세먼지와 황사를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아쿠아필>을 추천해드리고, 또 이를통해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과 영양분을 보충해주는 프로그램!

아쿠아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쿠아필은 Aqua(물, 수분)+ Peel(박피)라는 뜻이 합쳐진 용어인데요.

3단계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미세먼지와 황사 같은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화이트헤드, 블랙 헤드 등을 제거하는 피부 관리프로그램입니다.

아쿠아필의 장점은 노폐물을 제거함으로써 끝나는 게 아닌 추후 피부관리 프로그램에 있는데요.

​노폐물을 피부에서 뽑아내면서 생기는 피부의 데미지를 곧바로 영양분과 수분으로 채워주는 마지막 단계가 있습니다.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과 영양분으로 피부트러블을 해겨할고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죠.

기본적인 원리에 충실 하는 아쿠아필이기에

※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쉽게 할 수 있고,

※ 시술 후에 붉음 현상이나 각질이 생기는 일이 거의 없죠.

​또한 ※ 시술 시간도 짧고 통증이 없어 관리 받는 부담도 없습니다.

오늘은 부쩍 심해진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해결할 수 있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알아 봤는데요.

요즘은 더욱 더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황사!

그 속에서 소중한 피부를 지키고 간직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