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조달 계약 행정 빛났다
김제시, 조달 계약 행정 빛났다
  • 권남용 기자
  • 승인 2019.12.3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전국 조달이용 우수기관 표창수상 영예

김제시는 31일 조달청에서 선정하는 ‘2019년도 조달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되어 기관표창을, 회계과 윤수연 주무관이 우수공무원으로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상했다.

매년 조달청이 선정하는 조달서비스 우수기관은 전국 자치단체를 포함한 공공기관 중 조달서비스 이용실적, 조달실적 신장률, 조달사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포상하고 있다.

김제시의 금번 우수기관 선정은 물품의 구매, 공사 용역계약 등의 계약업무 추진을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계약으로 추진해 온 결과 투명성과 공정성을 보다 크게 증대시킨 점이 평가 되었고, 2019년 조달이용실적은 11월말 기준 총 601억원으로 전년도 대비 112%로 신장하여 조달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김제시는 지역경제 활력의 중핵적 역할 수행에 역점을 두고 계약행정을 추진해 왔으며, 계약단계에서부터 지역업체 수주기회 확대하였고 지역생산품 우선 구매 등을 유도해 나가는 등 경제 활력 선순환 토대를 마련하고 투자 승수효과를 견인해 왔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그동안의 숨은 노력들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관내 유관기관과 상호 협력관계를 공고히 구축하고 더 투명한 계약집행을 통해 시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정의로운 김제 발전을 위해 정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