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진원,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사업 참여업체 추가 선정
경진원,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사업 참여업체 추가 선정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0.09.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40명 이어 하반기 29명 추가 선정, One Stop-One Roof 지원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 이하 경진원)은 2020년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사업(추경)에 참여할 (예비)재창업자 29명을 선정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사업은 성실 실패경험을 보유한 (예비)재창업자를 발굴하여 급변하는 창업환경에 탄력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재창업교육·멘토링·사업화자금지원·입주공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경진원은 이미 지난 6월에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사업 참여자 40명을 선발하여 사업화 자금, 멘토링 등을 지원 중이다. 이번 추가 선발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 활성화와 (예비)재창업자들이 재기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가로 29명의 재창업 도전자를 선발했다.

경진원은 2018년도부터 호남권역에서 유일하게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51명의 재창업자들이 다시 한 번 비상한 사례가 있고, 이러한 노하우를 통해 올해 참여한 69명의 재창업자들이 재도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경진원 조지훈 원장은 “성실 실패 경험이 있는 (예비)재창업자들이 성공적으로 정착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