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꿈의 뮤지컬' 감동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무대
'한여름 꿈의 뮤지컬' 감동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무대
  • 김창윤 기자
  • 승인 2021.08.1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민과 호흡하고 함께하는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8월 27일(금) 오후 7시 30분 문화가 있는 날 “한여름 꿈의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이다.

이번 공연은 수많은 무대 경험과 최고의 기량을 지닌 프로 뮤지컬 단체인 드림뮤지컬이 감동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기존의 뮤지컬 갈라쇼와는 차별화된, 풍부한 레퍼토리와 탄탄한 무대 구성 및 화려한 연출이 더해진 공연 무대를 선보인다.

뮤지컬 맘마미아, 이순신, 디즈니, 풋루스, 모짜르트 등 유명 뮤지컬의 넘버곡들을 감상 할 수 있으며, 파워풀한 춤과 뛰어난 라이브 노래, 관객들과 하나가 될 수 있는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의 화려함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김제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의한 거리 두기 좌석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좌석 간 아크릴 칸막이 설치, 방역 소독, 발열 체크, 080 안심콜, 자가 문진표 작성 등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민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고,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관람권 예매는 8월 17일(화) 오전 8시부터 현장과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imje.go.kr/art)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