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춘성 진안군수, 국회단계 예산확보 광폭행보
전춘성 진안군수, 국회단계 예산확보 광폭행보
  • 임성택 기자
  • 승인 2021.11.1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방문 국가예산확보 ‘총력’
지난 11일 국회 예결위원회 소속 최춘식 의원을 만나 건의하는 전춘성 진안군수.
지난 11일 국회 예결위원회 소속 최춘식 의원을 만나 건의하는 전춘성 진안군수.

전춘성 진안군수가 국가예산확보에 총력을 쏟고 있다.

전 군수는 지난 11일 국회 단계 정부예산안 심사에 앞서 국회를 방문해 2022년 현안사업에 대한 예산 증액과 국가예산 반영을 적극 건의했다.

이날 전 군수는 김철민·정운천·이원택·최춘식·안호영·신영대·최형두·신정훈 의원 등 예결위원회 소속 여야 국회의원과 지역 연고 국회의원들을 차례로 만나 지역 현안사업들이 국회 소관 예결위원회 심사에서 증액돼 최종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사업 타당성 등을 설명했다.

정운천·최춘식 의원은 국민의힘 동행의원으로, 안호영·신영대·김철민·이원택 의원은 지역 의원으로 진안군 현안사업에 대해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국회 단계 건의 주요 사업으로는 △곤충산업 거점단지조성사업 △특용작물산업화 지원센터구축 △동향·하초 하수관로 정비사업 △마이산남부 농어촌마을 하수도 증설사업 등이다.

전춘성 군수는 "2022년 국가예산이 최종 의결되는 날까지 국비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수시로 국회를 방문해 여야 국회의원을 만나 협조를 구하는 등 국가예산확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