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특산물 쇼핑 1번지 단풍미인쇼핑몰, 설 명절 할인행사 기획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 단풍미인쇼핑몰, 설 명절 할인행사 기획 운영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2.01.0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한과·한우 등 최대 50% 할인

정읍시 농특산물 온라인마켓 1번지인 단풍미인쇼핑몰이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1월 3일부터 24일까지 할인행사를 기획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명절 필수품인 가래떡부터 명절에 인기 있는 한과와 떡, 한우, 쌀·잡곡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0+1, 15+1 등의 묶음 할인도 진행하며 신규회원가입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10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단풍미인쇼핑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모니터링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만족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고객에게 문자로 URL을 전송하고 설문에 응해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여가고자 한다.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지역 생산자의 정성으로 만들어졌으며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9063-535-4345)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친인척과의 만남이 어려운 만큼 비대면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며 “단풍미인쇼핑몰에서 건강한 먹거리, 신뢰받는 제품 구매를 통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은 지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운영을 시작해 올해로 10년째다.

124개 입점 업체와 총 920여 개의 판매상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활발한 홍보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4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서의 명성을 지켜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