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환 순창군수 예비후보 ‘순창을 부자로 만드는 공약’ 비전 발표
최기환 순창군수 예비후보 ‘순창을 부자로 만드는 공약’ 비전 발표
  • 김도현 기자
  • 승인 2022.04.11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부자, 경제·관광부자, 행복(행정·복지)부자 문화부자 ‘4대부자 프로젝트’
20대 과제, 100개 세부공약 비전 발표
최기환 순창군수 예비후보
최기환 순창군수 예비후보

최기환 더불어민주당 순창군수 예비후보가 11일 순창군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공약 비전을 발표했다.

그는 순창을 풍요롭게 만들 CEO 군수, 군민을 섬기는 영업사원 군수로서의 비전을 제시하며, “군민 1인당 소득 5만불 농업부자, 순창군 예산 7,000억 시대 경제·관광부자, 군민 한분 한분을 섬기는 1인케어 행복(행정·복지)부자, 찾아오는 순창, 떠나지 않는 순창을 만드는 문화부자 에 이르는 ‘4대 부자 프로젝트’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순창을 부자로 만드는 4대 부자 프로젝트는 정부 선정 소멸위기지역 순창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 마중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공약 발표는 4개 목표, 분야별 20대 과제, 100개 세부공약까지 체계적으로 구성해 단계별로 성실히 이행할 계획”이라 말했다.

이어 “차기 순창군수는 지역주민이 실제 원하는 사항을 반영해 군정을 펼쳐야 한다”며 “순창을 떠나지 않고 주민과 동고동락한 결과로 100개 공약을 만들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최 예비후보는 비전 발표 이후 각 프로젝트별 세부공약을 4회에 걸쳐 단계별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 예비후보가 발표한 공약은 통상 10여개의 대표공약을 발표하는 기초지방자치단체장 선거와 달리 분야별·지역별로 세분화 돼 있어, 계획을 촘촘히 세우는 평소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