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스타소상공인 공개오디션” 도민평가단 모집
“2022 스타소상공인 공개오디션” 도민평가단 모집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08.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공개오디션 도민참여 심사위원단 모집

전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이현웅, 이하 경진원)이 운영하는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는 “2022 스타소상공인 공개오디션”의 도민심사위원 100여명을 모집한다.

스타소상공인은 올해 11번째 개최되는 전라북도의 대표적인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이다. 공개오디션 형식의 경연을 통해 도내 대표 스타CEO를 발굴하고, 경영지원금 등 다양한 지원으로 스타소상공인을 육성한다.

2022년 스타소상공인 공개오디션은 오는 9월 2일(금) 오후 1시에 전북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본선에 진출한 6개 업체 대표가 나서 업체를 소개하고, 전문심사위원과 도민평가단이 기업의 아이템과 성장가능성을 평가하여 대상과 최우수상을 선발한다. 스타소상공인에 참여한 업체에는 총 4천5백만원의 경영지원금이 지급된다.

2022년 스타소상공인 공개오디션 본선에는 6개 업체가 진출했다.
△경천애인 영농조합법인(완주) △유한회사 눈부신자연애(완주) △㈜와이에이피(익산) △잇모닝(전주) △빵곰언니와호두파이공장(익산) △월드탑커피협동조합(군산) 이상 6개 업체가 본선에 참여하여 대상을 가린다.

경진원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오디션을 라이브 생중계하며, 도민평가단은 생방송을 시청하고 평가에 참여하게 된다.

도민평가단은 오는 8월 24일(수)까지 모집하며, 만 18세 이상의 전라북도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경진원 홈페이지(www.jbba.kr) 또는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 홈페이지(www.jbso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1588-0700)에 문의할 수 있다.

스타소상공인 공개오디션은 9월 중 J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