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 따뜻한 추석 명절 맞으세요"
"이웃과 함께 따뜻한 추석 명절 맞으세요"
  • 임성택 기자
  • 승인 2022.09.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 취약계층에 명절제수용품 전달 훈훈한 정 나눠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와 K-water 용담댐지사는 7일 추석을 맞아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진안 관내 저소득가구에 명절제수용품을 전달했다.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와 K-water 용담댐지사는 7일 추석을 맞아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진안 관내 저소득가구에 명절제수용품을 전달했다.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와 K-water 용담댐지사(지사장 김세진)는 7일 추석을 맞아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진안 관내 저소득가구에 명절제수용품을 전달했다.

지원 대상 가구들은 11개 읍·면 지회장 및 읍·면장으로부터 경제적 어려움으로 명절 준비가 어려운 64가구를 추천받아 지원했다.

제수용품 전달식에는 K-water 용담댐지사장과 직원, 협의회 읍면 지회장과 봉사자,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제수용품은 8만원 상당의 소고기, 송편, 조기, 사과, 배, 유과, 탕감, 부침개로 명절 차례지내기 필수품과 K-water 용담댐지사에서 후원한 2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다.

K-water 용담댐지사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운영되는 봉사단체 물사랑나눔단을 운영하며 이번 추석 명절에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하여 협의회와 연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전달식 직후에는 각 사회복지협의회 읍·면지회, 사회복지주민도움센터, 좋은이웃들, 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봉사단들이 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제수용품 전달과 함께 소외계층의 안부를 확인하고 덕담을 주고받았다.

김진 회장은 "명절에도 외롭고 소외된 분들이 계실 것"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