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공사, ‘더 아름다운 라이딩’ 성황리 종료
LX공사, ‘더 아름다운 라이딩’ 성황리 종료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2.10.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두 번째 아름다운 라이딩, ‘국민과 함께 기부 및 탄소중립 실천’
참가비 전액에 공사 기부금 더한 총 1억 원 요보호아동 위해 기부 예정
자전거 기부 챌린지 참가자 인증 사진.
자전거 기부 챌린지 참가자 인증 사진.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ㆍLX공사)가‘2nd The 타고, The 기부하는 The Beautiful Riding(더 타고 더 기부하는 아름다운 라이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더 아름다운 라이딩’은 참여를 원하는 국민들이 목표거리 5km를 자전거로 주행하는 챌린지로 참가비는 전액 기부된다.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챌린지에는 전국 각 지역의 참가자들이 각자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자전거를 타고 SNS를 통해 알리며 나눔 문화 확산 및 탄소 절감 등 ESG 경영 노력에 동참했다.

LX공사는 참가자들의 참가비 전액 4,500만 원과 공사의 기부금을 더한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학대피해아동 및 미혼모 보호시설 지원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할 계획이다.

LX공사 오애리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챌린지는 국민과 함께 기부하는 것은 물론 탄소중립에도 기여하는 뜻깊은 행사”라며 “LX공사는 따뜻한 사회, 친환경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앞서 LX공사는 국내 정상급 LX사이클선수단이 직접 출연한 영상과 포스터, SNS 이벤트 등을 통해 ‘더 아름다운 라이딩’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이틀 만에 1,500명 참가자 모집을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