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진행
전북은행,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진행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10.2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서비스 ‘1:1건강상담’, ‘JB비주얼 가계부’오픈 및 마이데이터 최초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마이데이터 서비스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마이데이터 서비스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JB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1:1 건강상담’와 ‘JB비주얼 가계부’를 오픈했다.

전북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JB의 헬스케어 특화 서비스를 개발하여 JB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맞춤형 건강상담을 위한 ‘1:1 건강상담’은 JB마이데이터 ‘헬스케어’를 통해 전문약사와 개인별 맞춤 건강 상담을 할 수 있는 전용 서비스. 도내 의약품 유통그룹 태전그룹(태전약품·티제이팜·오엔케이)과 손잡고 복약 및 의약품 상담 등 건강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상태와 건강점수를 측정하면 고객에 맞는 맞춤형 건강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으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나 생명의 레저상해 미니보험을 무상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JB비주얼 가계부’는 금융데이터 분석 기업인 텐큐브(대표 이광진)와 제휴를 맺고 손쉽게 소비 생활패턴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이다. 고객의 마이데이터의 카드 소비내역을 기반으로 소비 및 지출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이 외에도 17일부터 JB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JB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기존 금융자산 관리 및 생활금융 서비스 등 서비스 전반을 리뉴얼하여 화면 단계를 축소하고 직관적으로 재구성해 고객의 만족도를 위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