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대학입시, 고수에게 해법을 듣다
급변하는 대학입시, 고수에게 해법을 듣다
  • 강귀철 기자
  • 승인 2022.10.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 정용관 스카이에듀 총원장 초청 입시설명회 추진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정성주)이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에 지평선학당 다목적실에서 2022년 명사초청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 학생과 학부모 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가능한 이번 설명회는 현재 지평선학당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스카이에듀의 총원장 정용관 입시전문가를 초청, 「대학입시의 이해 및 합격을 위한 올바른 학습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추진한다.

정용관 총원장은 2021년 상반기에 ‘2022학년도 이후 수시 및 지역인재 전형 지원전략 분석’이라는 주제로 강연하여 호평을 받았는데, 당시 느꼈던 학생과 학부모의 열망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번 김제를 방문하게 되었다고 알려졌다.

이번 입시설명회의 주요 내용은 ▷2024·2025학년도 주요 입시변화 ▷국·수·탐 선택과목 선택시 주의사항 ▷지역균형선발 전형 활용 ▷학교생활기록부 관리 방법 ▷과목별 학습 방법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대학입학 전형에 학생과 학부모가 능동적으로 대응할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정성주 이사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시민들이 향후 입시제도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공부법 찾기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명사초청 입시설명회 뿐만 아니라, 분기별로 학부모 입시교실, 반기별로 찾아가는 입시(교육)설명회 등을 추진하는 등 지역의 교육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