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교월동 '교월바다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김제시 교월동 '교월바다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 강귀철 기자
  • 승인 2023.03.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소통과 화합 한마당으로 눈길

김제시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조종옥, 동장 이영복)는 10일 교월동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교월바다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 마련을 위한 후원물품 판매 외에도 혈관⸱정신 건강, 치매, 노인중증질환 상담, 호박인절미 나눔, 즉석사진으로 기념품 만들기, 마크라메 휴지걸이 만들기 체험, 수제커피 나눔, 커피콩빵 나눔 등 여러 부스에서 다채로운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교월동마을복지계획의 일환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최가 되어 진행된『교월바다 사랑나눔 바자회』는 교월동복지기동대,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등 각종 사회단체와 김제시 보건소, 김제제일사회복지관, 성암노인복지센터, 김제노인종합복지관, 가족사랑요양병원⸱암통합면역센터 등 여러 복지 관련 기관과 주민이 한자리에서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마련돼 그 의미가 크다.

이영복 교월동장은“바자회를 준비하느라 애쓰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이번 바자회는 단순한 사업비 조성목적이 아닌 교월동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바자회의 모든 수익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교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