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출신 김시우 학생(19)...21회 전국청소년연기대회 은상 수상 '영광'
무주출신 김시우 학생(19)...21회 전국청소년연기대회 은상 수상 '영광'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06.1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시우(19. 무주출신, 이점수씨 큰 손자) -현 경기 고양예술학교 3년 재학 중.
당당히 은상 수상 김시우 학생...과감한 연기 탁월 인정 받아(세익스피어 햄릿역 연기 실연)
전국 1,116명의 참가자가 참석한 가운데 치열한 연기 경연 펼쳐
무주출신 김시우(19) 연기 모습
무주출신 김시우(19) 연기 모습

한국대학 연극학과 교수협의회가 주최하고 젊은 연극제 집행위원회가 주관한 2023년 전국 최대규모 '제21회 전국 청소년 연기 경연대회'가 지난 5월6일 예선을 거쳐, 전국 본선이 지난 6월10일 서울소재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전국 1,116명의 참가자가 참석한 가운데 치열한 연기 경연을 펼쳤다.

만23세 이하 고교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지원한 이번 대회는 역대 대회 중 참여율이 가장 높아 청소년들만의 예술적 감성과 끼 발휘에 재능을 뜨겁게 달궈지는 소중한 계기가 마련됐다. 또 청소년들만의 연기 등용문으로 필수 코스와 수준급 경연으로 정평이 나있다.

표지 모델 김시우(오른쪽) 학생 모습
표지 모델 김시우(오른쪽) 학생 모습

이번 대회 심사 진행은 국내 출판된 희곡작품 중 자유롭게 한 장면을 선택해 실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무주출신 김시우(19.고양예술고/이덕희 큰아들) 학생은 세익스피어의 햄릿역을 맡아 과감하고 자유스런 영혼으로 연기 투혼을 발휘 해 심사위원으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비교적 공신력있는 청소년 대회인 이번 대회 결과는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등으로 나눠져 시상됐다.

한편 영광스럽게도 김시우 학생(19)은 1천 여 명이 넘는 전국의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당당히 '은상'을 받아, 주위로 부터 아낌없는 찬사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