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가장 안전한 공간 일구는 책임 건강전도사"- 최종현(55) 동아메디칼 대표
[웰빙]"가장 안전한 공간 일구는 책임 건강전도사"- 최종현(55) 동아메디칼 대표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08.2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대형 병원을 비롯한 학교,공장,가정등 가장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부르테.
최종현 대표 "최근 암발생된 식당 종사자들에 대한 사회적 문제, 완전제로 극복 가능하다"
저온플라즈마 공기살균시스템 부루테 연구&시판 중.
최근 핫 이슈인 웰빙건강에 딱 맞는 산자부장관이 인정한 혁신제품&FDA 승인 취득.
최종현 동아메디칼 대표(사진=고달영 국장)
최종현(55) 동아메디칼 대표(사진=고달영 국장)

 "최근 핫 이슈는 단연 '건강과 웰빙'으로 압축된다" 건강한 삶과 풍요로운 삶은 누구나 추구하는 가장 기본 중 기본임이 틀림없다.

주)신영에어텍(김용희 대표)은 21세기 신비한 수소의 놀라운 건강혁명이자 미래의 물과 수소수와 함께하는 사명감과 국민적 건강확보에 심혈을 기울고 있다.

특히 김 대표는 세계 최초로 필터형 원자 수소수를 개발,공급, 판매하는 전문 정수기 개발업체로, 노화 방지는 물론 건강을 지켜주는 원자수소(수소를 잘게 쪼개어서 물과 함께 몸속으로 흡수돼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를 개발해 전국대형 병원 및 학교급식현장 식당, 고급호텔,공장,가정 등 각처에 적극적으로 공급하고 나섰다.

 

메인 안내 브러쉬
메인 안내 브러쉬

그는 또 체내 독을 억제와 원할한 혈액순환, 자외선에 의한 주름방지, 당뇨병 개선, 기억력 저하 방지, 뇌질한 개선 등 우리 인체에 필수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전주에서 건강전도사에 나선 최종현 대표는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항상 활기차고 행복한 삶을 갖도록 힘쓰겠다"면서"가장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저온플라즈마 공기살균시스템으로 공식기관 및 산자부로부터 인증된 부루테 제품을 믿고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그는 "그간 다수의 국내외 유수기관 설치사례로 검증된 성능과 안전성을 보유한 부루테는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플라즈마 기술로 공기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를 30분만에 99.7% 살균효과가 나타나는 탁월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최종현 동아메디칼 대표(사진=고달영 국장)
최종현 동아메디칼 대표(사진=고달영 국장)

한편 부루테 제품은 지난 해 산자부장관상 수상 및 혁신제품 인증으로 뛰어난 기술력 인증을 비롯한 병원균 살균능력과 인수감염과 같은 2차 감염예방 및 악취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고 있다.

또 일회성 환경폐기물이 발생하진 않는 친환경 시굴 및 소모품,교체비용 절감으로  CO2 절감효과, 군 함정 등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KC인증확보 및 FDA인증기술 획득, 국내 최초로 적용된 DBD 방식의 저온 바이오 플라즈마를 사용해 인체 무해는 물론 살균 효율리 뛰어나며, 24시간 살균방역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제품 상세 설명서
제품 상세 설명서

타 방식과는 달리 부루테는 다량의 플라즈마를 토출하는 방식으로 공기뿐만 아니라, 각종 바이러스 및 병원균까지 효과적으로 안전하게 빠르게 살균하는 우수한 제품으로 인증됨이 확인됩니다.국내 살균기 최고 수준의 인증인 KOUVA 02및 미국 식품의약국인 FDA에서 CLASS 2 인증을 취득했고, 기존 화학적 방식인 방역, UV와는 다르게 월등한 안전성 및 효과를 보이고 있다.

그간의 기술 축적으로 국제학술지 발표 및 공인기관 검증자료를 보유 중이며 지난 2018년 소재부품 뿌리산업주간 산자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21년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혁신제품으로 지정된 바 있다.

현재 국립마산병원,항공우주연구원의 공공기관 감영병 예방 솔루션 공식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제품종류는 NW-200, TB-300,TB-450 등이 있고, 조달청 가격에 의거 시행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시는 010-6532-5540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