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농특산물 추석맞이 선물대전 마련
김제시, 농특산물 추석맞이 선물대전 마련
  • 강귀철 기자
  • 승인 2023.08.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평선몰 전품목 25%(최대50%) 할인행사

김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병철)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개척과 우수 농특산물의 홍보를 위하여 김제시 농특산물 쇼핑몰인 ‘지평선몰'에서 추석 명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제시 이번 행사는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예산소진 시 종료) 진행하며, 기간 동안 쇼핑몰 전 품목 25% 할인쿠폰 지급을 비롯해 무료배송, 상품평 작성 시 지평선쌀 4kg 증정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김제시 농특산물 쇼핑몰인 '지평선몰'은 지평선 공동브랜드 홍보와 김제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를 위해 2005년 김제시가 개설하였고. 올해는 김제시 직영을 통하여 더욱더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에게 다가서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100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해 엄선한 고품질의 지역 농특산물을 직거래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며 호남 최대 곡창지대에서 생산된 김제시 우수 브랜드 지평선쌀, 신선농산물을 비롯해 누룽지, 고추장, 고구마가공품 등 총 210여 종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 중이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한 김제시 농특산물 선물로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길 바라며,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김제시 농특산물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