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2023년 하반기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식 ‘눈길’
순창군, 2023년 하반기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식 ‘눈길’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영일 군수 “책임감과 사명감을 우선하는 성실한 공무원이 되어주길”

순창군은 1일 군청 3층 회의실에서 2023년 제3회 공채 신규공무원 28명이 신규임용식을 갖고 공직에 힘찬 첫발을 내디뎠다.

이번 임용식에는 신규공무원 가족 50명이 함께 참석하여 신규공무원의 새 출발을 응원하고 축하의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순창군으로 신규 임용된 공무원은 8급 2개 직렬 7명(간호 3, 보건진료 4) 9급 8개 직렬, 21명(행정 12, 전산 1, 사회복지 1, 공업 1, 농업1, 보건 1, 환경 2, 시설 2)이다.

이날 임용식에서 최영일 순창군수는 신규공무원들과 가족들에게 국ㆍ실ㆍ과장 등 간부공무원을 소개하고, 임용장 교부 후 가족들과 함께 기념촬영까지 진행해 신규공무원과 가족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제공했다.

특히 순창군 새내기 공무원들은 임용장을 받으면서 신규공무원들은 가족들 앞에서 공무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일할 것을 다짐하였으며, 가족들은 뿌듯함을 느끼고 가족을 초청해 준 순창군에 감사함을 전했다.

최영일 군수는 신규공무원들에게 “공직사회 첫발을 내딛는 신규공무원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훌륭한 인재로 키워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공직자로서 책임감과 사명감, 주인의식, 친절·봉사정신은 물론 내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겠다는 책임감, 일과 관계된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성실함을 갖춰달라”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