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달, 완주 중앙도서관서 즐겨보자"
"독서의 달, 완주 중앙도서관서 즐겨보자"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01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육자 대상 특강, 어책놀이 프로그램, 인형극 등 준비

완주군 중앙도서관이 독서의 달을 맞아 저자 초청강연, 인형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독서 문화 진흥을 이끈다.

1일 완주군에 따르면 국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독서의 생활화 등 독서 문화 진흥에 대한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정부는 매년 9월을 독서의 달로 지정했다.

중앙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양육자 대상으로 <하얀 밤의 고양이>의 주애령 저자 초청 강연 ‘왜 슬픈 동화가 필요할까?’ (공감과 이해의 이야기)> ▲환경 보호 책놀이 프로그램 ‘오존층을 보호하자!’ ▲어린이 인형극 <콩쥐팥쥐> ▲과월호 나눔 행사 등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시 운영 예정인 과월호 나눔 행사를 제외한 모든 행사는 9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 가능하며, 안내문의는 QR 코드 인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별 참여 일정과 세부 운영 일정은 완주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wanju.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진순 완주군 도서관사업소장은 “독서의 달은 생활 속에서 독서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책 읽기 좋은 계절 9월을 맞아 완주군 중앙도서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책 읽기 열풍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사항은 담당자(063-290-2658)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