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추석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완주군 “추석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0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밀 등 지역 식품기업 생산 상품 23종 구성

완주군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완주 추석선물세트’를 이달 15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1일 완주군에 따르면 완주 추석선물세트는 지역 식품기업들이 생산한 상품들을 연계 협력해 구성한 명절 특별 상품으로 바로밀 추석선물세트, 농식품기업 추석선물세트, 완주생강 추석선물세트 등 총 23종이다.

판매전은 완주신활력플러스사업단이 기획하고 주관했으며, 상품은 지역의 총 16개 업체가 연계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특히, 바로밀 추석선물세트는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가정간편식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완주바로밀을 간편식 대표브랜드로 개발하고 특허청에 상표를 출원한 완주군 대표 밀키트 브랜드다.

사전 예약은 완주신활력플러스사업단을 통해 이달 15일까지 가능하며, 수령 방법은 택배와 직접수령으로 선택할 수 있다.

택배 배송은 사전예약 종료 후 일괄 발송되며, 직접 수령은 W푸드테라피센터 판매장(063-247-7422)에서 이루어진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군은 로컬푸드를 기반으로 많은 협동조합, 식품기업 등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생산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명절에는 완주군의 지역의 맛과 건강함을 담은 추석선물세트로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