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해 행복한 순간, 사진으로 남겨요"
"아이와 함께해 행복한 순간, 사진으로 남겨요"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 제7회 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9월 20일까지 접수

남원시(시장 최경식)는 저출산 인식개선 및 출산장려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제7회 아이가 있어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가족사진 공모전에는 남원시민으로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와 함께 행복했던 순간을 담은 가족사진 원본과 함께 작품 제목, 촬영장소, 촬영일, 간략한 사진 설명과 접수자 정보를 시 보건소 이메일(nwbab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가정당 최대 2점 응모 가능)

접수기간은 8월 21일부터 9월 20일까지이며, 접수된 사진은 의미성, 작품성, 완성도 등을 평가해 20개 작품을 선정하고 오는 9월 25일 발표한다. 당선자 시상은 10월 2일 진행될 예정이며, 당선작은 향후 다양한 출산장려 홍보물에 삽입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남원시 가족사진 공모전을 통해 자녀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사진에 담는 과정에서 서로의 소중함과 일상의 행복을 느끼고, 추억을 공유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산과 더불어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보건소 모자보건담당(063-620-7981~2)으로 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