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와푸 축제장서 자연을 그려요”
“완주 와푸 축제장서 자연을 그려요”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와일드&로컬푸드 축제, 어린이 네이처 드로잉대회 참가자 모집

완주군이 와일드&로컬푸드 축제 ‘어린이 네이처 드로잉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8일 완주군에 따르면 네이처드로잉은 나뭇잎, 풀, 흙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해 표현하는 그림으로, 자연 재료는 당일 고산자연휴양림에서 마음껏 골라 활용하면 되고, 대회 용지, 목공풀 등은 당일 배부 할 예정이다.

대회는 축제 첫날인 6일 고산자연휴양림 주무대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하며,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등 총 11명을 시상한다.

대상과 최우수상은 오는 10월 28일 도서관사업소에서 주최하는 북적북적페스티벌 축제 때 시상할 예정이다.

신청은 다음 달 4일까지이며 완주군 둔산영어도서관 방문 접수를 비롯해 이메일 또는 전화, 팩스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둔산영어도서관(290-3866)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창의적이고 예술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축제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 도서관사업소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펼쳐보자 책도, 꿈도’라는 주제로 사물놀이와 전래놀이를 결합한 놀플레이 공연, 그림책 원화 전시, 만화 <까대기> 이종철 저자특강, 전래동화 콩쥐팥쥐 인형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책 읽기 좋은 독서의 계절을 풍요롭게 꾸밀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완주군도서관사업소 홈페이지(https://lib.wanju.g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