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사회적경제 선물 세트로 풍성한 한가위 준비하세요"
"남원시 사회적경제 선물 세트로 풍성한 한가위 준비하세요"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 추석맞이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 ‘공감마켓’개최

남원시공동체지원센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회적경제기업 선물세트 특판전을 개최한다.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14개소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14일(목) 11시부터 15시까지 남원시청 로비에서 일일 홍보 장터로 진행될 예정으로 지역 상생의 따뜻한 가치를 담은 추석 선물세트 총4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남원지역의 청정한 농산물을 가공한 떡, 강정, 유기농 누룽지, 수제 쿠키, 참기름, 도토리묵, 추어탕, 김부각, 전통주와 수제 맥주세트 등이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현장 구매와 택배 예약 모두 가능하다.

특히 이번 추석 명절에는 남원시마을기업협의회가 6개 마을기업 제품을 한 세트에 담은 ‘마을기업 행복 꾸러미’를 선보이며, 잡화꿀, 들기름과 같은 양념류와 한과, 강정 등의 간식류가 함께 들어있어 1~2인 가족에게도 적합하고 다양한 제품을 맛볼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마을기업 ㈜비즌양조는 직접 도정한 쌀로 담은 ‘13% 프리미엄 비즌 탁주’를, 예비사회적기업 (유)하이오백은 네이버 해피빈 펀딩 4주만에 전국 600여명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된 ‘지리산 금부각’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이번 추석 명절 특판전이 지역 선순환 소비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사회적경제 우선구매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참여 기업의 판로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회적경제기업 추석 선물세트 특판전은 오는 19일까지 주문 접수를 받으며, 관련 문의는 남원시공동체지원센터 사회적경제팀(063-620-56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