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전북 레드콘 음악창작소 기획공연‘That’s my jam!
2023 전북 레드콘 음악창작소 기획공연‘That’s my jam!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09.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세계소리축제와 함께하는 전라북도 뮤지션 음악공

(재)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원장 최용석,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이하 레드콘) 기획공연 ‘That’s my jam!’이 오는 9월 19일(화)~20일(수) 양일 오후 19시부터 22시까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놀이마당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올해 레드콘 창작자 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지역 뮤지션 6팀 ‘고니밴드, 신민수, 국악예술단 고창, 바람처럼, 슬로우진, 커런트무드’와, 국내 유명 피아티스트 조윤성의 재즈팝 프로젝트 그룹, 그리고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의 음악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진흥원 최용석 원장은 “초가을 저녁, 지역 뮤지션과 도민이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소중한 음악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레드콘 기획공연을 통해 전라북도 음악예술인의 우수한 음악이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3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 기획공연 ‘That’s my jam!‘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드콘은 2017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지역 기반형 음악창작소 조성사업에 선정되어 음악 산업의 저변 확대, 음원 제작 및 공연 지원, 아티스트 네트워크 활성화 등 지역 뮤지션들의 안정적인 음악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