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남원시 홍보대사"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시민참여 홍보 프로젝트
"오늘은 내가 남원시 홍보대사"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시민참여 홍보 프로젝트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1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남원 종합스포츠타운에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이 개최됨에 따라 남원시 홍보팀에서 TV,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유튜브(남원시 TV) 및 생활미디어 등 국제대회로서의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홍보를 전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는 일례로 ‘오늘은 내가 남원시 홍보대사’라는 명명 아래 차량용 홍보 스티커를 제작, 배포해 범 시민적 참여를 이끄는 새로운 홍보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3 남원세계드론제전 문구가 담긴 스티커가 움직이는 차량을 통해 홍보되는 만큼 관내 뿐 만 아니라 관외 지역까지 로드(road) 마케팅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남원시에서는 읍면동민의 날과 같은 관내에서 치러지고 있는 행사장에 드론을 활용한 플래카드 홍보를 실시하거나 행사장에 모인 시민들에게 리플릿을 전달하는 홍보활동으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방문을 독려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드론으로 하나되는 글로벌 세상-남원’을 만들고,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 유도하기 위해 기존 홍보 매체에서 벗어난 다양한 이색 홍보를 펼치고 있다”면서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다채로운 홍보를 펼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