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엔TV, 옥정호 출렁다리 홍보콘서트 개최 기념 구독자이벤트
임실엔TV, 옥정호 출렁다리 홍보콘서트 개최 기념 구독자이벤트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09.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튜브 임실엔TV ‘옥정호로 3행시 짓기’, ‘콘서트 소문내기’구독자 이벤트 진행
-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1주년 기념 홍보콘서트 구독자 홍보 참여 유도

임실군이 추석 명절 연휴를 하루 앞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옥정호 출렁다리 앞 광장 특설무대에서 옥정호 출렁다리 및 붕어섬 생태공원 개통 1주년을 맞아 트로트 스타들이 충 출동하는 홍보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유명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에서 진을 차지한 안성훈, 미스트롯2 선인 홍지윤과 함께 트롯요정 강예슬, 미스터추 추혁진 등 국내 정상급 트로트 가수들이 관광객들에게 신명나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군은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1주년 기념 홍보콘서트 성공을 기원하며, 유튜브 구독자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임실군청 공식 유튜브 ‘임실엔TV’를 통해 옥정호 출렁다리 홍보콘서트 소문내기, ‘옥정호’로 3행시 댓글 쓰고 콘서트 성공 기원하기 등 구독자의 참여를 유도, 온라인을 통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임실군청 유튜브 ‘임실엔TV’ 구독&좋아요 인증샷 보내기, 옥정호 3행시로 댓글 쓰기, 옥정호 출렁다리 홍보콘서트 소문내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임실 스트링치즈(20g 10개) + 임실 치즈 핫도그(90g 5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날에는 개통 1주년을 기념해 모든 관광객에게 붕어섬 생태공원 입장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운영, 별도의 매표 절차 없이 출렁다리를 건너 붕어섬 생태공원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기념식과 함께 옥정호 운암 주민 노래자랑도 마련되어 관광객와 주민이 한데 어우러지는 흥겨운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심 민 군수는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1주년을 기념하고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시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을 위해 흥겨운 홍보콘서트를 개최한다”며 “많은 분들이 유튜브 구독자이벤트에 참여해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1주년 기념 홍보콘서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임실군은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 일원에서 천만송이 국화꽃과 맛있는 치즈가 함께하는 전국 유일의 임실N치즈축제를 개최한다.

천만관광 임실시대로의 도약을 위해 차별화되고 매력적인 축제 프로그램을 통해 임실N치즈축제만의 색다른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가득한 축제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