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농촌여행지 9선] 가을 단풍·황금물결 농촌뷰 만끽
[전북 농촌여행지 9선] 가을 단풍·황금물결 농촌뷰 만끽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0.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 혼불체험관·벽골제마을 등 여행지 9곳 추천...여행비 할인 혜택 가능

따가운 햇볕이 누그러들며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전라북도 농촌 여행지로 떠나보자.

전북도와 전라북도농어촌종합지원센터는 가을을 맞아 ‘가을 만끽하다’라는 여행 콘텐츠 테마로 「가을 품은 전라북도」 농촌 여행지 9곳을 선정해 추천했다.

이번 기획전은 단풍이 드는 10월, 전라북도의 대표적인 가을 관광명소와 인접한 농촌 마을 추천으로 오색찬란한 가을 단풍의 정취뿐만 아니라 황금빛 물결이 펼쳐지는 농촌(논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선정된 여행지는 ▲정읍 달고운청정사교마을(내장산) ▲남원 혼불체험관(광한루원) ▲남원 달오름마을(바래봉) ▲김제 벽골제마을(명금산) ▲김제 조수골마을(백산저수지) ▲완주 창포마을(대둔산) ▲진안 외사양마을(마이산) ▲고창 만석꾼농장(고창읍성) ▲부안 청호수마을(효충사)이다.

전북농촌여행 ‘참참’ 플랫폼 이용객에게는 체험(최대 50%)과 숙박(최대 30%) 여행 경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기획전 여행 후기 이벤트를 통해 농촌 숙박권 증정 프로모션도 추가 진행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농촌여행 정보, 체험‧숙박까지 원스톱으로 예약‧결제가 가능한 ‘전북농촌여행 참참(www.chamchamtri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식 전북도 농생명축산식품국장은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한 만큼 앞으로 관광 트렌드를 고려한 여행 콘텐츠 발굴과 계절별 농촌 여행지를 추천하는 등 여가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며, “내수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농촌여행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