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가족센터, “맞벌이 가정 친밀도 높여요”
완주군 가족센터, “맞벌이 가정 친밀도 높여요”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10.3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 체험 생태놀이 진행…일‧가정 양립지원

완주군 가족센터가 맞벌이 가정을 대상으로 숲 체험 생태놀이 활동을 실시해 가족의 친밀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31일 완주군 가족센터는 완주군 거주 맞벌이 가족 15가정을 대상으로 최근 소양드림뜰 힐링팜 체험장에서 일‧가정 양립지원을 위한 숲 체험 생태놀이 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서는 동물과 함께 마주하기, 자연에서 경험하는 놀이터 등 오롯이 자연과 하나 되어 어우러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동물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시간은 참여 부모와 자녀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맞벌이 부모는 “일과 육아로 바쁜 일상을 반복하며 하루를 보냈었는데,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자연이 전해주는 에너지가 지친 일상과 삶에 가득 충전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은 완주군가족센터장은 “모든 가족들이 일과 가정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원함으로써 모든 가족들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건강하게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가족센터는 다양한 개인과 가족의 문제 예방과 해결, 그리고 문화 사업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가족센터 홈페이지(https://wanju.familynet.or.kr)에 확인하거나 전화(063-261-1033, 231-10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