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전북은행,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3.11.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가 앱 설치 없이 전북은행 앱에서 한화투자증권 증권계좌 개설 및 주식거래 할 수 있어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14일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맺고 전북은행 앱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 서비스를 출시한다.

이번 주식매매 서비스는 영업점 방문이나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전북은행 앱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연결된 전북은행 계좌 잔액으로 실시간 주식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증권계좌로 주식매매 대금을 매번 이체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주식 관련 트렌드 리포트와 실시간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사용자 환경으로 누구나 주식매매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조하였다.

전북은행은 이번 주식매매서비스 출시와 함께 오는 12월 31일까지 주식매매 서비스 참여 고객에 한하여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CU 편의점 쿠폰 중 고객이 선택한 쿠폰을 지급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개인뱅킹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에서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전북은행 앱을 통해 생애최초 신규계좌 개설 후 주식매매서비스를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2천명에게 개설 축하금 1만원을 증정하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10만원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한 경우 거래지원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단, 거래지원금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 개인뱅킹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식매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및 금융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중심의 전북은행 뱅킹 앱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