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안 청장, 새만금 미래세대 주역들과 소통 넓혀
김경안 청장, 새만금 미래세대 주역들과 소통 넓혀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1.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 학생들 초청해 새만금사업 특강과 답사여행(팸투어)의 시간 가져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이 14일 군산대학교 재학생들을 초청해 최근 변화된 새만금의 개발여건과 사업추진 내용을 설명하고, 다양하고 창의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새만금개발청에서 열린 이날 강의에서는 새만금 사업의 의의, 주요 연혁 및 개발사업 중점 추진방향 등을 소개했다.

강의에 참석한 군산대학교 한 학생은 “학생들을 직접 사업현장에 초청하여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들려주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 이번 특강으로 김경안 청장님의 새만금사업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새만금을 보다 폭넓게 이해하고 새만금의 미래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특강 후 이어진 답사여행(팸투어)을 통해 군산대학교 학생들은 새만금 사업 현장, 새만금33센터, 국립새만금간척박물관 등을 둘러보며 새만금의 속도감 있는 변화를 체험했다.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은 “새만금 미래의 주역인 지역 청년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귀한 자리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면서, “미래 세대들이 새만금에서 희망찬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유망한 기업들을 유치하고, 안정적인 정주 여건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