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김장대전 김장김치 할인행사 성황리 진행
김제 김장대전 김장김치 할인행사 성황리 진행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11.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지평선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김장대전을 마지막으로 종지부를 찍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난 25일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 주차장부지에서 개최된 지평선 농특산물 직거래장터(김장대전)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주민, 방문객,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직거래장터 운영으로 지역 생산농가 농산물 판로 확대와 지역 홍보가 어우러지는 장터 마련을 통해 시 이미지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섰다는 후문이다.

주요행사 내용으로 김제시 농특산물 홍보‧판매, 먹거리 부스 운영, 농특산물 천원경매, MC를 이겨라, 농특산물 할인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여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이번 장터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김장김치 할인판매 및 체험행사를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였고 우리시 농특산물의 신뢰를 향상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김제시는 2023년 지평선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는 4월 28일 금산사 첫개장으로 시작하여, 김제향교, 시민운동장, 벽골제 등 5곳의 장소에서 총 25회 운영하며 우리시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힘써왔으며, 약 510명의 농가들이 200여 개의 품목을 판매하여 운영해 나가며 이번 김장대전을 마지막으로 지평선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의 종지부를 찍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이번 직거래장터로 생산자-소비자 간의 신뢰 형성은 물론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을 통한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 지역 농가에는 소득 증대 창출 효과와 더불어 이를 통해 형성되는 김제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