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광초 특수학급 학생 3명, 작품전시회 눈길
송광초 특수학급 학생 3명, 작품전시회 눈길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3.11.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개구리들의 꿈’주제…오는 12월1~3일 전주교육문화회관서

송광초등학교(교장 김영순) 특수학급 학생들이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전주교육문화회관 2층 공감전시실에서 ‘청개구리들의 꿈’이란 테마로 전시회를 연다.

‘청개구리들의 꿈’은 2021년부터 현재까지 송광초등학교 특수학급에서 학급 특색활동으로 미술활동을 3년 동안 진행하여 얻은 다양한 공동작품과 개인작품을 알리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자화상, 색종이 모자이크. 종이컵 크리스마스트리, 동판화, 부조 등 다양한 주제와 재료를 활용한 아이들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3명의 꼬마작가 홍민우, 홍유찬, 류승준은 아티스트의 꿈을 키우며 3년 동안 꾸준히 정성껏 작품 전시회를 준비했다. “어떤 그림들을 그려낼 수 있을까?” 고민하고 지도한 강현화 미술선생님, 아이들의 가능성을 읽고 미술수업을 제안한 최정윤 특수교사, 항상 3명의 작가에게 힘을 준 송광초등학교 모든 구성원의 응원과 노력이 이번 전시회의 큰 밑거름이 되었다.

송광초 김영순 교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장애아동, 비장애아동들이 함께 꿈과 희망을 공유하고, 장애아동들의 꿈을 많은 사람들이 응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