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전주우수업체協, 지역사회 나눔 실천
바이전주우수업체協, 지역사회 나눔 실천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3.11.2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우수업체협의회, 지난 17일과 24일 예손사랑나눔 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 실시
- 봉사와 더불어 기부금과 바이전주우수상품 등 약 600만 원 상당의 성금 무료급식소에 기부

전주시장이 우수한 품질을 인정한 ‘바이전주 우수업체’들이 추운 겨울철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회장 전상문)는 지난 17일과 24일 이틀간 지역사회에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65세 이상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 (사)예손사랑나눔(이사장 송병희)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봉사에는 이틀간 20여 명의 바이전주우수업체 대표들이 참여해 각 업체에서 생산한 오리·김치·콩나물·한우만두·참기름·우리밀 초코파이 등으로 따뜻한 한 끼 식사와 간식을 제공했다.

이들은 또 급식소를 찾은 100여 명의 노인들에게 배식 봉사에 나서기도 했다.

이외에도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는 물티슈와 마스크 등의 물품을 기부하고,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600만 원 상당의 성금을 모아 예손사랑나눔에 전달했다.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는 앞으로도 무료 급식 봉사 등 다양한 형태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전상문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장은 “기업들의 따뜻한 나눔이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흘러가기를 바란다”면서 “함께 돕고 나누며 살아가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는 전주시로부터 품질이 우수하고 성장 가능성 있는 상품을 의미하는 바이전주 우수상품 인증 업체들로 구성돼 활동 중이며,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과 공동마케팅 등을 통해 바이전주 사업 활성화를 도모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