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추진
OCI㈜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추진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1.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룡동·미성동 저소득층 김장김치 전달

군산시 소룡동과 미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29일(2일간) 미성동 서흥마을과 소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OCI(주) 군산공장의 후원으로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미성동 서흥마을(1,600포기), 소룡동 행정복지센터(1,900포기) 총 3,500포기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가 각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으며, OCI(주) 군산공장 임직원을 비롯해 미성동과 소룡동의 자생단체 100여명이 참여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정승용 OCI(주) 군산공장장은 “미성동과 소룡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며 “정성껏 담갔으니 맛있게 드시고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장육남 OCI㈜ 군산공장 노조위원장은 “이번 겨울에도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김장김치가 미성동과 소룡동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베풀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정삼권 소룡동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 봉사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다양한 특화사업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OCI(주) 군산공장은 매년 소룡동과 미성동에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김장김치 사업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