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계면,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온힘 모았다”
장수군 장계면,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온힘 모았다”
  • 정익수 기자
  • 승인 2023.12.0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 행복콘서트 및 장계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장수군 장계면과 장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춘원)는 지난 5일 장계국민체육센터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복콘서트(이하 전통시장 행복콘서트) 및 장계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계시장 상인회, 장옥 입주자, 시장 이용객 및 주민을 초청해 문화공연을 통해 침체된 전통시장 관계자들의 사기를 북돋고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장정복 장수군의회 의장, 빈종욱 장수군 주민자치위원회 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색소폰 및 한울타리밴드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 초청공연 등이 진행됐다.

특히 장계면 주민자치 프로그램(난타, 라인댄스, 하모니카, 사물놀이, 기타, 에어로빅, 민화, 행복한손놀이)에서 공연 및 작품 전시가 진행돼 많은 주민들의 발길을 끌었다.

신응수 장계면장은 축사를 통해 “장계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와 함께한 이번 행사로 주민자치위원회와 장계시장이 서로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청사진이 마련된 것 같아 내년도 행사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춘원 위원장은 “앞으로도 전통시장 행복콘서트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꾸준히 개최해 장계면 주민자치위원들이 전통시장이 당면한 어려움을 이해하고, 또 주민들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