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2023 우수 여행 후기 뽑는다
전북도, 2023 우수 여행 후기 뽑는다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2.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도 농촌관광 온라인 플랫폼 ‘참참’ 연말 이벤트 진행
- 농촌관광 여행담과 정보,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 마련

전북도와 전라북도농어촌종합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연말 결산 이벤트로 ‘2023 우수 여행 후기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작년 12월 오픈한 전라북도 농촌관광 온라인 플랫폼 ‘참참’은 체험과 숙박을 원스톱으로 예약‧결제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현재 30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참참’은 ▲이달의 추천 여행 프로모션(월별 기획전) ▲여행 경비 할인 지원(체험 최대 50%, 숙박 최대 30% 할인 혜택) ▲신상 입점 상품 체험단 운영(기획상품) ▲전북 방방곡곡 글로벌 메이트(외국인 대상) ▲귀농‧귀촌인 경험으로 고민해결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를 통해 올 한해 전국 1만 7천여 명이 전북으로 농촌여행을 다녀가도록 홍보했으며,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 수는 70만명에 달해 전라북도 농촌관광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온라인 플랫폼 ‘참참’을 한번이라도 이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어워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작성해 주신 후기 중 선정하여 작성자에게는 숙박 할인권을 제공할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농촌여행참참(www.chamchamtr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식 전북도 농생명축산식품국장은 “한 해 동안 전라북도 농촌관광을 이용해 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 ‘참참’과 함께 연말 맞이 여행 후기 어워즈를 진행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도 하고, 혜택도 받는 기회를 많은 소비자가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