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요안 도의원,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에 두 팔 걷어
권요안 도의원,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에 두 팔 걷어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3.12.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석대에서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 창구 점검
- 우석대 재학생과 외국인 교환학생도 있어,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 총력

전북도의회 권요안 의원(완주2ㆍ더불어민주당)이 우석대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 창구 현장을 찾았다.

전세사기 피해 접수 창구는 완주 전세사기 피해자 가운데 우석대 재학생과 외국인 교환학생 등이 많은 것으로 파악해 우석대에서 이뤄졌다.

권요안 의원은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 지원을 위해 전세 사기 피해 지원을 위한 특별법에 적용받을 수 있도록 피해 신청접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는 지난 7일 완주군 삼례 A아파트 현장에서 5건 접수하였으며, 이날 우석대학교 현장에서도 중국인 유학생 전세사기 피해 13건을 추가로 접수했다.

권요안 의원은 “완주 전세사기 피해자 가운데 우석대 외국인 교환학생이 있기 때문에 통역사를 지원하여 전세사기 피해 접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외국인 교환학생의 경우 기간이 끝나면 본국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외국인 교환학생의 전세사기 피해 지원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권 의원은 ”앞으로도 완주 전세사기 피해 현장 접수 창구를 운영하여 전세사기 피해자들이 모두 신청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완주 전세사기 피해 접수 현황과 지원 상황을 점검하여 피해자 지원을 위해 관계기관과 협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