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하얀손(白手) 페스티벌’ 성료
202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하얀손(白手) 페스티벌’ 성료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3.12.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솔내야호청소년종합센터, 지난 16일 ‘202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하얀손 페스티벌’ 개최
- 전주지역 고3 수험생과 일반 청소년, 지역주민 등 200여 명 참석해 끼와 재능 맘껏 뽐내

전주시 솔내야호청소년종합센터(센터장 김관우)는 지난 16일 센터 3층 다목적홀에서 전주지역 고3 수험생과 일반 청소년,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하얀손(白手)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솔내야호청소년종합센터는 올해 수능 시험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청소년들의 학업으로 인한 긴장을 해소하고,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솔내야호청소년종합센터 청소년참여기구 및 동아리 해넘이식을 시작으로, △솜사탕 나눔 △팝콘 나눔 △스크래치 아트북 △위빙아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또한 그룹사운드와 댄스, 치어리딩 등 다양한 청소년 공연과 더불어 행운권 추첨도 마련돼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연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남찬이 학생(전라고 3학년)은 “청소년기의 마지막을 축제로 마무리해 즐거웠던 학창 시절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었다”면서 “사회로 나아가는 첫 발걸음에 힘이 생기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