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영 도지사, 전북자치도 출범기념 동행적금 현장가입
김관영 도지사, 전북자치도 출범기념 동행적금 현장가입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2.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은행,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D-30일 기념, 적금상품 출시
- 김관영 지사 제1호 가입으로 성공출범 동참 분위기 조성

전북특별자치도 출범까지 30일을 남겨 놓고 전북은행이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적 출범을 기원하고 도민 홍보를 위한 ‘전북특별자치도 동행적금’상품을 19일 출시했다.

김관영 도지사는 동행적금 출시 첫날, 도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전북은행 도청지점을 방문, 적금상품 1호 가입 및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현장에는 전북은행 심경식 부행장 등이 함께헤 동행적금 외에도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알리기 위한 도내 전 영업점 내·외부 현수막, 가로등 현수기 게첨과 도·전북은행 동행 영상을 제작해 송출하는 등 홍보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번에 전북은행에서 출시한 ‘전북특별자치도 동행적금’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하고 성공 출발을 염원하는 전북도민의 열기를 북돋우고자 마련된 특화상품이다.

가입대상은 전라북도에 거주하는 도민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1년, 가입금액은 월 5만원~50만원 이하, 최고 연 5.5%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전북은행 도내 전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김관영 도지사는 “오늘 출시한 금융상품은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을 기원하는 도민들의 바람을 모으기 위해 전북은행이 마련한 귀한 상품이다”며 “많은 도민들께서 전라북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함께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